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로 들어가셔서 컬쳐랜드, 굿핀 등 상품권 구매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어플에 접속하셔서?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소액결제는, 결제를 시도할 때 결제 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를 시도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결제가 되는 반면, 정보이용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에 접속하여 판매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구매해주면 완료됩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 도 모두 해결이 가능하며, 고객님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이 외에도 정보이용료에 해당되는 콘텐츠들은 수없이 많지만 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는 이유는, 단순히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그에 관련된 지식을 쭉 나열해놓은 것들을 보고 싶으신게 아니라 정보이용료를 이용해서 현금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일 것이기 때문에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은 이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되고 본격적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에서 주로 다루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휴대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어플 및 영화 등 모바일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은 구글 결제 환불과 동일하지 않고, 구글 플레이에서 콘텐츠 이용료(정보 이용료)를 휴대폰으로 결제한 뒤 현금화하는 방식입니다.

예전 같은 경우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되는 종이 상품권들은 상품권을 매입하는 업체를 통해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했기 때문에, 불필요한 상품권이나 용도가 마땅치 않고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의 경우에는 현금으로 바꿔서 쓰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하지만 소액결제정책미납 요즈음에는 누구나 기프티콘을 주고받으며, 실물 상품권이 없어도 마치 상품권을 지금 가진 것처럼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며, 상품권 판매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 급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